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6

2024. 7. 25. 06:22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월드컵에서 4

통일 한국은 파죽지세의 베트남과 마지막 경기만을 앞두고 있었다. 그것은 상대팀인 베트남도 마찬가지였다.

통일 한국의 대통령은 경기가 끝나기 전부터 한국어로 통일 한국의 승리 연설을 준비하고 있었고,

FIFA에서는 우승 메달을 만들어 준비하고 있었다. 통일 한국이 베트남을 3:1로 격파하자

그 메달들은 26명의 선수들의 목에 걸려서 아름답게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다.

통일 한국의 대통령이 승리 연설을 발표해서 국민들이 기뻐했음은 더 말할 나위도 없었다.

통일 한국의 우승 기념곡은 승리자 대한민국이라는 노래로 정해졌는데,

통일 한국이 우승하자 이 노래가 한반도 전역에 울려 퍼졌다. 한국 본토에서는 모든 우승 기념행사가 동시다발로 열렸는데,

그 노래도 불려서 국민들은 하나가 되어 너무나도 기뻐했다. 그 노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아침 해-가 뜨-는 동해바다에

빛나는 여명-이 떠-오르면

챔피언 통일 한국 빛나는 그-승리

우리들은 월드컵의 챔피언이다.

 

후렴 - 아아 우리들은 배달의 자손

반만년 질곡의 세월 이제야 이겨냈네.

통일의 그날, 그리고 영광의 월드컵

우승으로 장식했으니 너무나도 기쁘다!

 

2. 백두산에서 한라산 영광의 승리

천하에 그 이름을 널리 떨치며

긴 터널을 헤친 듯 빛나는 태극전사

통일 대업 대한민국 길이 빛나라!

 

후렴 - 아아 우리들은 배달의 자손

반만년 질곡의 세월 이제야 이겨냈네.

통일의 그날, 그리고 영광의 월드컵

우승으로 장식했으니 너무나도 기쁘다!

 

통일 한국에서는 이번 월드컵 결승전에서 베트남을 역전승하여 결국 우승을 쟁취하게 되자 전 국민이 환호하였다.

LA 경기장에서는 관중 전체인 8만 명이 밤새도록 스탠드에서 대한민국을 외치면서 기뻐하였으며,

한반도 전역에 전국적으로 태극기가 게양되었고, 수십 명이 심장마비로 죽는 사람들이 속출하였다.

특히 이 경기에서 통일 한국이 베트남에 역전승한 것에 대한 기쁨과 희열과 행복을 참지 못한 남북한 사람들이

환호하며 기뻐 날뛰는 바람에 곳곳에서 잔치가 벌어졌으며, 오토바이, 버스, 자동차, 지게차 등

움직이는 모든 것은 한국인들의 무대가 되었다. 이런 엄청난 분위기 때문에

베트남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준우승 수상식을 즐겁게 진행하고 한국인들의 환호와 축복 속에 귀국하였다.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8  (0) 2024.07.27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7  (0) 2024.07.26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5  (5) 2024.07.24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4  (0) 2024.07.21
용서받지 못한 골키퍼 3  (0) 2024.07.20